연구개발

TECHNOLOGY

신제품 개발현황

연구개발 신제품 개발현황

신제품 개발 현황 1
요금 징수 시스템의 새로운 패러다임: 스마트 톨링 시스템

진우산전(주)의 스마트 톨링 개발은 기존의 고속도로 영업시스템의 한계인 연속류(고속도로 본선) 상의 단속류(영업소)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연속류-연속류 개념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고속환경의 스마트 하이웨이 교통운영 및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를 추구하고 주행중 차로변경에도 요금징수가 가능한 다차로 통신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.


신제품 개발 현황 2
전력량계를 내장한 스마트 교통신호 제어기

진우산전㈜가 개발 중에 있는 스마트 교통신호 제어기는 제어기가 소모하는 개별 전력량을 계측하여 관련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나아가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기 운영 주체인 경찰청으로 전송하는 시스템입니다. 또한 제어기에 관찰 카메라를 부착하여 제어기 보안 뿐 아니라 제어기 주변에 대한 방범 기능까지 수행하는 스마트 제어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.


신제품 개발 현황 3
기존 LED 신호등의 단점을 극복하여 진화를 추구
1. 버스신호등
현재 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존의 LED 버스 신호등은 시인성이 매우 떨어진다는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. 진우산전㈜는 이 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LED의 광학적 특징을 활용하여 버스신호등의 시인성이 기존에 비해 확연히 나아지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. 머지 않아 진우산전㈜가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진화된 LED 버스신호등을 전국 어디서든 만나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.
2. 시인성 개선 신호등
현재 차량신호등은 LED가 눈에 보이는 형태로 보는 각도나 기후에 따라 시인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 진우산전㈜는 현재 교통선진국들의 기술을 연구해 차량의 모습이 LED의 디지털 형태가 아닌 깨끗하고 뚜렷한 형체로 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 중입니다. 이는 일반 차량신호등 뿐만 아니라 버스신호등, 자전거 신호등 등 모든 신호등에 접목시킬 수 있는 기술로 국내 신호등 시장에 커다란 변화를 몰고 올 것입니다.

신제품 개발 현황 4
새로운 형태의 음성 신호기 내장형 보행 신호등

기존의 시각장애인용 음성 신호기는 보행신호등 외부에 별도로 설치되어 운영 관리 되어 왔습니다. 하지만 이는 도시 미관 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에서도 효율적이지 않아 진우산전㈜는 음향신호기를 보행신호등으로 일체화한 융합상품으로 특허를 출원 등록하고 제품화 개발 중에 있습니다. 이는 보행신호등과 음향신호기가 별도로 제작되고 관리되는 비효율성을 극복함과 동시에 도시 미관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.